Loading...
Home
회사개요 2018-05-28T16:09:23+00:00
회사개요

KORINK는 한국 제일의 잉크 브랜드입니다.

신문잉크 제조로 출범, 종합 잉크메이커로 성장
국내 대부분 신문사에 납품, 20여개 나라에 수출

KORINK 한국신문잉크(주)는 한국을 대표하는 인쇄잉크 메이커입니다. 저희는 1982년 11월 경기도 안산의 반월공업단지에서 전국의 유수한 신문사 발행인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품질 신문인쇄 잉크 생산의 가치를 올렸습니다.

한국신문잉크(주)는 창립 이래 꾸준한 기술혁신으로 이제 오프셋 신문윤전 잉크는 물론 힛셋윤전(Heat-set), 매엽(Sheet-fed) 잉크를 생산, 보급하는 종합 잉크 제조회사로 성장했습니다. 그 과정에서 저희 회사를 상징하는 KORINK는 대한민국 제일의 잉크 브랜드로 깊게 뿌리를 내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30여 년간 한국내 거의 모든 신문사에 제품을 납품하며 신문윤전 잉크 시장점유율 국내 1위를 고수해왔습니다. 맞춤형 제품 생산과 고객 중심의 판매 전략으로 종합 잉크 제조업체로서도 국내시장에서 안정적인 시장기반을 다져왔습니다.

KORINK는 내수 시장에 만족하지 않고 꾸준히 해외시장을 개척해 왔습니다. 그 결과, 현재 홍콩과 일본, 러시아, 태국, 이란, 우크라이나, 인도, 파키스탄, 이집트, 쿠웨이트, 예멘, 대만 등 20여 개 나라에 각종 잉크를 수출하고 있으며, 북미와 유럽 등 인쇄잉크를 필요로 하는 곳이라면 지구촌 어느 마을이라도 찾아가고 말겠다는 자세로 마케팅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고 있습니다.

KORINK는 특히 탁월한 인력과 장비를 갖춘 자체 기술연구소를 통해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 품질의 잉크를 설계하기 위한 연구·개발에 매진하고 있습니다.

저희 KORINK는 또 경험이 풍부한 우수인력을 바탕으로 제조설비를 첨단화, 자동화 하고 작업환경을 최적화함으로써 지속적으로 품질향상과 친환경 제품 생산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회사명 한국신문잉크 설립일 1982년 11월 8일 대표이사 권문한
 업종 제조업 본사 및 기술연구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강촌로 271 서울사무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31, 701호
회사명 한국신문잉크 설립일 1982년 11월 8일
대표이사 권문한  업종 제조업
본사 및 기술연구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강촌로 271 서울사무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31, 701호
회사명 한국신문잉크
설립일 1982년 11월 8일
대표이사 권문한
 업종 제조업
본사 및 기술연구소 경기도 안산시 단원구 강촌로 271
서울사무소 서울특별시 구로구 디지털로30길 31, 701호

첨단화

끊임없는 기술혁신과 도전정신으로
세계 최고 품질의 잉크 설계

자동화

경험이 풍부한 우수인력을 바탕으로
제조설비 자동화 및 연구·개발 매진

최적화

작업환경을 최적화함으로써
지속적인 품질향상

친환경화

대두유 잉크개발, 친환경잉크 생산 및
ECO 마크 획득